쿠킹/사이드

성공률 100% , 밥통에서 탄생한 떠먹는 요구르트

bakecreamy 2010. 9. 1. 05:57










과일 맛이 가미된 요구르트는 늘 냉장고에 두고 먹고 있지만
직접 만들어 본 건 몇 번 되질 않네요.
첫 번째는 전자렌지를 이용해 만들었는데 보기 좋게 실패했구요.
이번엔 제가 자주 사용하는 밥통 위 발효를 해봤는데  완벽한 성공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보온밥통 속이 아닌 보온밥통 위의 발효네요 ^^*






맛을 보니...플레인 요구르트 맛 그대로입니다.









그리고 요구르트만 먹으면 좀 밍밍하죠.
여기에 신선한 과일을 넣어 먹든지 저처럼 과일과 함께 그라놀라를 약간 넣어 드셔 보아요.
그라놀라 역시 제가 만든 건데 일반 시리얼보다 훨씬 고소하고 맛이 기가 막힙니다.
만드는 법도 간단한데 나중에 포스팅 할게요.



이렇게 요구르트에 과일 그라놀라를 함께 먹고나면

어느때 보다도 건강하고 우아한 아침식사를 하게 되는 거죠 ~  ㅋㅋ

앞으로는 아침마다 신선한 요구르트를 드셔보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