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킹/사이드

♥ 간식겸 술안주 '납작 감자' 만들기.매콤함이 매력이야~

bakecreamy 2013. 7. 28. 09:16








오늘도 흔한 감자를 맛있게 먹어 볼 수 있는 '감자요리'를 올립니다.


햇감자가 나오면 그냥 포슬하게 쪄먹는 초간단한 방법만으로도 햇감자 맛이 고스란히 전해지지만,


방법은 간단하고 맛과 모양은 좀 더 색다른  감자요리를 해보아요.


일명 '납작감자'인데

감자를 익혀 눌러 납작해지면 다시 구워내는 그래서 바삭할 수 밖에 없는 요리랍니다.

거기에 술안주로도 각광 받는 맛이란,

건고추를 이용해 매콤한 맛을 더했어요.



간식으로 술안주로 아주 그만인 감자맛이 나왔네요.^.^



















이 마른고추가 은근 맵더라구요.


빨간 고추가 보이니 식욕이 더 동해지시죠 ???









점심으로 파스타와 납작감자, 새우 그리고 갈릭브래드를 먹었어요.

새우도 납작감자 구운 팬에 그대로 약간 구웠더니

다른 시즈닝 필요없이 맛있었네요 .



한 접시로 한끼를 해결할 때 감자를 참 많이 이용하는데

매번 같은 방법보다 굽더라도 약간 다르게, 찌더라도 변형해서 만들어 본다면

같은 재료일지라도 색다른 요리가 된다는 사실.


작은 차이지만 맛으로나 눈으로는 큰차이가 나는 비결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