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쿠키,스콘

♥ 두 배 맛있는 과자의 비결은 ... 그 옛날 먹던 동그란 모양의 계란과자.

bakecreamy 2012. 4. 9. 08:13






















월요일이 다시 찾아왔네요.


여긴 내일까지 휴일이에요. 얼쑤 ~



오늘 만들어 본 베이킹은 ( 계란과자 ) 입니다.

다들 한 번쯤 먹어보았을 그 옛날의 과자.


쿠키를 만들 때 계란이 들어가는 게 흔한 일인데

딱 '계란과자'라고 이름지어 만드는 게 더 웃기는 일 같아요.


단지 마트에서 파는 과자를 엄마의 손맛으로 똑같이 만들었다는게 

만들고나서도 뿌듯함을 주는 이유라면 이유 ☞☜



과자 만들고 병아리도 만들어 봤는데 

별로 맘에 안들었지만 녀석들 불쌍해서 함께 찍어봤어요.












먹어본지가 오래되었지만 모양도 그렇고 맛도 그 계란과자맛이 나네요. 룰루



마침 꼬마를 만나는 날이라 내친 김에 병아리와 몇 개 포장하고

다시 두 판 더 구워서 집에서 먹고 있어요 .



요것이 별 맛 아닌듯해서 먹을 수록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