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케이크,머핀

♥ 롤케이크 , 품위있게 변신하다. (후다닥 케이크 만들기)

bakecreamy 2011. 4. 30. 08:50

 













5월은 선물할 곳이 많은 달이죠.

물론 만들기가 힘들면 사다 드리면 간단하지만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 선물해주고 싶을 곳이 있을 때 ,

벗뜨
케이크 만드는 일이 어렵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이런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



롤케이크를 적당한 두께로 잘라 윗면과 옆면을 폰단트나 크림으로 씌우고
약간의 장식만 곁들이면 바로 선물 가능한 멋진 케이크가 완성된답니다.




제게 블루베리 롤케이크가 생겼네요.

반 정도는 잘라서 먹고 나머지는 케이크를 만들기로 했어요.

색이 넘 예뻐서 그냥 먹기 아까웠거든요 ~

 






스프링클 뿌리고 꽃을 꽂고 케이크가 완성되었네요.

케이크를 굽지 않고 만들기 때문에 시간도 짧게 걸리고 힘도 거의 안들어요.
그리고 내가 만든 케이라는 뿌듯함이 생기죠 ^^*








frosting의 맛이 더해져서

별로 달지 않은 롤케이크의 맛이 업되는 기분이에요.


또 눈도 호강하구요 ㅎㅎ











선물할 기회가 많아 부담스러운 달 5월 .

스트레스는 이런저런 방법을 이용해 줄이면서 흐뭇한 기분을 대신 얻어 보아요 ~